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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애정어린 충고와 관심이 세상을 밝히는 소중한 힘입니다.

정책고객관리시스템

K-PCRM(정책고객관리시스템)이란

여러가지 고객의견을 모아 K-PCRM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구축하고 의견수집 및 분석하여 관계자의 의견반영 및 피드백

구축효과

고객DB 구축 및 세분화, K-PCRM(정책고객관리시스템):홍보 및 설문발송, 홍보 및 설문결과 제공 (고객성향별, 특성별 적절한 자료 제공으로 정보욕구 충족, 업무에 대한 피드백을 강화하여 고객의견을 업무에 반영, 업무계획수립에 필요한 기초정보 획득, 고객과 쌍방향 의사소통을 강화하여 고객만족도 증진, 이해관계자의 참여확대로 기관의 투명성과 합리성 제고, 고객반응에 대한 수준 높은 결과물 작성물을 고객으로부터 홍보 및 설문참여(세부내용: 고객-합리적인 업무진행에 대한 만족과 맞춤형 홍보물에 대한 만족, 해당 기관에 대한 신뢰), 운영자 및 일반사용자로부터 고객성향별 맞춤형 홍보 및 설문조사를 제공받음(세부내용-운영자 및 일반 사용자 : 신속한 업무결정 용이, 업무의 효율성 및 신뢰성 향상, 업무관련 자동화로 부담 경감))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담당자
오석환
문의전화
061-330-8542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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