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고객의 애정어린 충고와 관심이 세상을 밝히는 소중한 힘입니다.

고객제안접수게시판 보기페이지로 제안명, 작성자, 작성일, 은행정보, 계좌번호, 공개여부,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개선효과, 파일, 심사결과, 검토결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안명 고객제안에 대한 신속한 처리 및 포상금 지급
작성자 이광주
작성일 2006.09.06
은행정보 하나은행
계좌번호
공개여부 공개
현황 및 문제점 고객 제안에 대한 처리 속도가 다르고 정확한 평가 단계가 제시되지 않아 자신의 제안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파악하기 힘듬

지금 올라온 고객 제안도 올린 시기에 관계없이 부서마다 처리 속도가 다름

처리가 끝난 제안에도 신속한 보상 처리가 미흡 (저도 아직 못 받음 ^^;;;)
개선방향 고객 제안이 정확히 어느 단계에 와 있는지에 대한 단계별 알림 기능 설치
이를 제안 목록에 개재 또는 이메일로 발송

담당 부서에 심리 기간을 명시해 주어 동일한 기간 안에 고객들의 제안이 처리 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함

심사 후 고객에게 신속한 포상금 지급
개선효과 고객들이 제안 후 자신의 안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음

신속한 일 처리와 신속한 포상금 지급시 고객들의 만족도가 올라가고 홈페이지 개선을 위한 여러 제안을 더욱 적극적으로 제안할 것임
파일
심사결과 9등급
검토결과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제안처럼 고객의견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단계별 기능을 보완하여 제안처리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계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자료실 등 게시판 제목란에 붙임문서 설정
다음글 전력시장 운영규칙 자료
담당부서
전략기획팀
담당자
김영진
문의전화
061-330-8186

MY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