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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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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록번호 2021-16
담당부서 지능형신사업처
작성자 김인현
연락처 061-330-8602
내용 ○ 추진배경
- REC 계약시장에서 계약당사자 간 서면계약 후 계약내역을 시스템에 등록하고 거래소가 승인
- 계약물량의 지속적인 증가로 계약절차의 표준화 및 간소화 필요

○ 추진기간 : 2018.12 ~ 현재

○ 총사업비 : 291백만원(VAT별도)

○ 주요내용
- REC거래시스템 S/W 보강개발
· REC 계약내역 연계강화로 이중거래 방지 및 신속한 정산 연계
· 사용자 편의기능 구축
- 전자계약 솔루션 도입 및 적용

○ 추진경과
- 2018.5. :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기본계획 수립
- 2018.8. :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시행계획 수립
- 2018.12 :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착수
- 2019.6 : REC 전자계약시스템 시범 운영
- 2019.9 : REC 전자계약시스템 본격 운영
추진실적 ○ 2018년도 제5차 이사회 보고(’18.5.18)
○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기본계획, 시행계획 수립(’18.5~8)
○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사업 착수(’18.12)
○ 시스템 시연회('19.5.30) 및 시범 운영(’19.6.1)
○ REC 전자계약시스템 본격 운영(’19.9.1~ )
첨부파일
  • hwp 첨부파일 (2021-16) REC 전자계약시스템 구축 및 운영.hwp (160KB / 다운로드 245회) 다운로드
진행상황 진행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예산총괄팀
  • 담당자 김혜진
  • 문의전화 061-330-8264

업데이트 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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