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불합리한 기업 규제 애로를 발굴하여 개선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 창구입니다.
	
		- 전력거래소 관련 업무에 있어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규제
 
		- 전력거래소 관련 업무에 있어 불필요한 관행 및 애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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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성장응답센터의 추진전략 도표
		
			
			
			
			
			
			
		
		
			
				| 구분 | 
				항목 | 
				내용 | 
			
		
		
			
				| 정부목표 | 
				기업투자·민생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규제혁신 | 
			
			
				| ↑ | 
			
			
				| 규제혁신 추진전략 | 
				비전 | 
				국민이 체감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성과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전력거래소 | 
			
	
			
				| 추진목표 | 
				규제혁신을 통한 저탄소 전력 신산업 확대와 고객만족도 향상 | 
			
			
				| 추진방안 | 
				"4대 추진방안 8개 세부 추진과제" | 
			
			
				| 신산업 활성화 및 탄소중립 규제혁신 | 
				킬러규제 혁신을 통한 투자활성화 | 
				국민·고객 체감 핵심규제 개선 | 
				규제혁신 지원체계 강화 | 
			
			
				| 세부 추진과제 | 
				
					
						- ① 전력 신산업 활성화 규제 혁신
 
						- ②탄소중립 지원을 위한 규제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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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③ 그림자 규제발굴 및 개선
 
						- ④ 지방·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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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⑤ 국민·고객 참여형 규제혁신 추진
 
						- ⑥ 국민·고객 불편 사항 해소 규제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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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⑦ 규제혁신 운영채널 활성화
 
						- ⑧ 규제혁신 우수직원 인센티브 확대
 
					 
				 | 
			
			
				| 모니터링 | 
				대내 | 
				
					
				 | 
				규제혁신위원회 과제 검토 및 성과점검 | 
			
			
				| 대외 | 
				
					
						- 기업성장 응답센터
 
						- 국민제안 채널
 
						- 대국민 설문조사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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