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P 0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고객헌장
전력거래소는 스스로 변화하며 성장하는 직장 문화를 정착시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편익을 제공하고, 친환경 미래를 선도하는 전력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전력계통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전력시장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중장기 전력수급의 안정을 위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전력수급기본계획을 수립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하나,고객의 불편에 친절하게 응대하며 시정 및 보상 체계를 갖추겠습니다.
  • 하나,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겠습니다.
전력거래소는 고객에 대한 선언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시장고객총괄팀
  • 담당자 홍나영
  • 문의전화 061-330-8553

업데이트 2024/03/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