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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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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 보호ㆍ서비스헌장

한국전력거래소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한국전력거래소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기관·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사항 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조치할 것이며,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민원 보호위반에 대하여 행동강령·부패신고센터 및 레드휘슬 헬프라인(익명제보시스템)을 통한 이의신청을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 행동강령·부폐신고센터(www.kpx.or.kr, www.clean.go.kr)
※ 레드휘슬 헬프라인(www.redwhistle.or.kr)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시장고객총괄팀
  • 담당자 홍나영
  • 문의전화 061-330-8553

업데이트 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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