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P 0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조사 개요

  • 조사대상 : 전력거래소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
  • 조사방법 : 전화설문조사
  • 조사기관 : 기획재정부
  • 조사근거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 3항과 시행령 제17조 제1, 3항에 근거해 실시

연도별 조사결과(2007~2022년)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시장고객총괄팀
  • 담당자 홍나영
  • 문의전화 061-330-8553

업데이트 2024/03/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100